익명
재회톡톡
1일전
 107
그녀의 마음이 너무 어렵네요
안녕하세요 29살 남자 입니다. 7년간 연애를 해온 여자친구와 1월 쯤 헤어졌습니다. 헤어지고 2월 3월 간 편지와 카톡을 했었죠. 그녀의 대답은 무응답 혹은 단호한 거절이였습니다. 그래서 반쯤 포기한 상태로 4월 초 장문의 편지를 마지막으로 보냈고 연락이 왔습니다. 이런저런 일상 이야기 후 데이트를 하였고 그 이후 매주 데이트를 하는중입니다. 제가 물어봤을때 마음이 정말 조금 돌아왔다고는 했지만 자신을 기다리지 마라 등 선을 긋고 있는거 같아요 중간 중간 다시 만나자 라는 말을 헀지잔 고민중이라 하였고 최근 데이트중 제가 물어봤습니다. 다시 만날 생각 있냐고. 그녀의 대답은 잘 모르겠다 내가 내마음을 잘 모르겠다 이렇게 나랑 데이트 하는게 맞나? 싶은 생각도 들고 부담스럽고 미안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너의 마음 충분히 이해한다. 우리 천천히 같이 가보자 등 희망찬 이야기를 하고 헤어지고 일상생활중임데.. 사실 그녀의 마음을 잘 모르겠습니다.. 저도 조금은 지치고 하지만 잡고 싶고…
0
 12
0
  1. 1일전
     비밀댓글 입니다.
  2. 1일전
    매주 데이트 하고 연락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늦었을까요? ㅠ
  3. 1일전
     비밀댓글 입니다.
  4. 1일전
    감사합니다 고치는중인데.. 그냥 다시 데이트 하고 만나다 보니 너무 성급했던거ㅜ같아요
  5. 1일전
    무조건 너가 바뀌어야하는데, 그거를 너무 알아달라 티내서도안되고 다시만나자 나바뀌었다 티내서도 안됨. 그냥 몸소 자연스럽게 계속 나와서 그녀가 느끼게 해줘..

    안그러면... 재회 다와서 빠그러진다 지금 그런너낌...

    물론 다시만나니까 감정이 올라와서 그럴수있음.. 그니까 앞으로 계속 만나고있을거면 주의하라는 말이였어. 화잍.ㅇ.
  6. 1일전
     비밀댓글 입니다.
  7. 14시간전
     비밀댓글 입니다.
  8. 11시간전
    그래? 나의 문제는 집착과 고집스러움이라 생각해서 많이 고쳤다고 생각햇는데 막상 그친구를 보니깐 그대로 더라
  9. 10시간전
    그게 쉽게 고쳐지면 모든사람들 다 잘만나고 안헤어지지. 당연히 몇십년을 그렇게살아왔는데, 근데 너가 그대로라고 한다면 상대방은 얼마나 더 느끼겠어.

    상대방이 바뀌길바라지말고 너가먼저바뀌어야함 그리고나서 상대방에게 말할수있는거임..
  10. 1일전
     비밀댓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