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회한 지 일주일 됐다 [68]난 컨설팅 받아서 재회 진행했고 헤어진 지 한 달 정도 돼서 컨설팅 신청을 했어 그리고 컨설팅 받은 지 한 달 만에 재회 성공해서 지금은 일주일 정도 됐다! 재회까지는 두 달 걸렸네 다들 나랑 비슷한 시기를 겪고 있을 것 같은데 한 달까지는 기다리지 마...... 재회하고 나서 느끼는 거지만 그 기간이 너무 아깝긴 하네ㅠ 무튼 다들 맞는 재회방법 찾아서 잘 재회하길 바라!좋아요0조회수5642026.06.225일전
-
환승한놈 연락왔다 재회는아니야 [10]일주일전에 6년만났는데 바람형환승 당했다던 별이야 이미 시간이좀 지나고 정신차리고 글 썼었구 난 헤어진지 한달 반 정도 됐고 나랑헤어지고3일인가 만에 다른여자 만나고있었음 이미그전부터 컨텍 했던 것 같구 오늘 잠깐 스몰톡 하고 끝냈어 인스타 확인하니까 지여친이랑 사진 이런거 다 내렸네 ㅋㅋ 여자 인스타에도 없고 신기하다; 3일전에도 서로 부둥켜 안고 사진 올리더니 뭐지 음 아무튼.. 일단 나는 마지막 톡 보내고 카톡,sns다 차단하고 전화랑 문자도 차단했어 그리고 그냥 현생 살고있었음 사실 일주일 전 까지만해도 진짜 힘들었는데 그냥 서서히 괜찮아지더라고? 어차피 다른여자 남자인데 내가 왜 힘들지 싶기도 했고.. 근데 오늘 자고있는데 3시쯤 모르는 번호로 전화와서 안받고 문자로 누구세요? 했더니 본인이라고 하더라고 내가 다 차단한 것 같아서 친구전화빌렸대 그래서 암튼 통화는 안하고 문자만 주고받았는데 대충 내용은 나한테 이런점이 서운했고 그게 헤어짐으로 이어지고 자기가 늘 나에게 못난사람이 되는것같아서 힘들었대 그와중에 자기 좋다는 사람이 있어서 새출발 하자 하고 만났는데 마음이 너무 안가기도하고 그냥 지가 정신나간 짓 했고 나한테 너무 미안해서 사과는 하고싶어서 연락했대 그래서 나도 오빠만날때 힘들었더라 행복한 삶은 아니었고 마지막으로 보낸 말 진심이었다고, 오빠도 우리가 만난 시간만큼 힘든 시간을 보내보고 그러다가 내가 잊혀지면 정말 좋은사람 만날 수 있을거라고 앞으로는 연락 안해줬음 좋겠다고 하고 그번호도 차단함 그냥 시원 섭섭하다 눈물이 나긴 나고.. 그리고 돌이켜보면 우리가 만날때 그닥..내가 진짜 힘들었거든 ㅋㅋㅋ.. 돌아가고싶진 않네!! 아무튼 난 이제 하산이다 다음주에 소개팅 잡아놔서 다른사람들도 만나보려고ㅠㅠ6년이면 예쁜시절 다지났다진짜루 그래도 별이들한테 젤 먼저 알리고싶어서 자려다가 글써 ㅎㅎ 내경험 조언 듬뿍듬뿍 주고 하산할게 궁금한거있음 물어봐 바로는 아니더라도 시간날때 댓 쓸게 그리고 난 극회피형도 만나봤어 잠수이별 당했었고 걔도 나중에 연락왔었어 ㅋㅋㅋ 사주랑타로 이런건 그냥 여기서 검색해서 몇개봤는데 다 여자없다그러고 무조건 후회해서 1달내로 연락올거다 라고했는데 난 안믿어 일단 여자도있고 한달내로도 아니었고 연락이 온건 맞는데 그렇다고 해도 안믿게되더라.. 마음위로 받는 용도 말고는 너무 안빠지길바래 재회컨설팅도 받았었는데 총 두번이었고 이건 재회를 위하기보다는 상대방 심리분석이나 다음연애를위해서 내 문제점을 좀 보고싶거나 마지막 톡 보내고싶은데 정리가 안될경우 조언 얻는 용도로 쓰면 좋을것같아 참고로 나두 지침문자 두개 받았었는데 컨설팅을 두번받아서 전부 내가 큰 내용 말고는 다 수정해서 보냈어 도저히 못보내겠는 내옹이라, 큰 틀만 참고했어 아무튼! 잊어가는게 젤 중요한것같다 컨설팅이나 사주타로 이런데 돈쓴거 너무아까워ㅠㅠㅠㅠㅋㅋㅋㅋ 지금생각하면 그렇네 나도 간사한가보다 ㅋㅋㅋ 난 유튜브도 많이보고 인스타도 재회가 아닌 잊어가는 방법 위주로 많이 보긴 한 것 같아 나두자야겠다 다들 예쁜 꿈꿔!좋아요0조회수4292026.06.1711일전
-
6-7개월만에 재회했어 [46]6-7개월 전에 내가 잘못해서 헤어졌었어 남친은 나 전부 차단했었고, 내가 헤어진 기간동안 감정적으로 못 견디고 집도 찾아가고 주차장에서 기다려도 본 사람이야. 타로 쌤이 제발 그런거 하지마라고 혼도 많이 내셨거든 시간이 많이 지나서 난 재회 포기했었는데 속마음을 너무 잘 맞추시고 이별이 너무 힘들어 얘기를 잘 들어주신 쌤한테 정착해서 일주일에 6번은 전화한거 같아. 그리고 재회컨설팅처럼 솔루션도 해주셨구. 참고로 재회컨설팅 여러군데 해봤지만 재회컨설팅 돈으로 그냥 타로 받으면서 솔루션 받는데 더 좋아 아무튼 쌤이 아직 인연 안끝났고 시간이 걸리지만 재회 가능하다했어. 평소 희망고문 절대 안하시고 솔루션 받고 마음대로 하는거 심해져서 쌤이 자기한테 상담 안받아도 된다고 할 정도로… 솔직하게 말씀해주시더라. 타로 비용 만만치 않은데 왜 돈 많이 써가면서 재회할수있는데 돈만 줄줄새게 솔루션을 안듣냐고… 근데 진짜 남자친구가 차단 풀었고 내가 8일뒤 연락해서 얼굴보고 재회하고 사귄지 일주일도 안됐어 신점 좋아하던쌤 있었는데 그분께 내가 일주일에 3-4번씩 봤었는데 하도 내가 같은 질문으로 몇개월동안 상담받으니 재회 못한다고 돈 30만원내고 부적쓰라길래 그뒤로는 그쌤한테 안받았고 결국 난 재회했잖아? 내추천은 ㅅㅈㄴㄹ - ㅈㄷ ㅇㅅ7 - ㅅㅇㄹ 두분이야 솔직하시고 희망고문 절대 안하시고 깔끔하고 맞는말만해주고 내가 정신못차릴때 정신차리게 해주셨고 처음부터 재회가능하고 재회시기 맞추시고 시간 오래 걸릴거라 하셨던 쌤은 ㅅㅇㄹ쌤이고. 제일 통화 많이한 쌤이기도 해. 솔루션도 잘해주셔서 내친구 짝남이랑 사귀게도 해주신 분이시고. 속마음 진짜 잘맞추셔. 추가로 회사 정직원 면접 결과 봣었는데 이 쌤만 정직원 못된다고하셨어 근데 진짜 떨어졌어 ㅋㅋ ㅜㅜ 진짜 다른 쌤들 전부 다 붙는다고 하던데 이쌤만 결과부정주셨는데 맞추신 분이셔. ㅈㄷ쌤은 일주일에 1-2번 정도 흐름 확인했었고 부드럽게 조곤조곤 말씀해주셔. 속마음도 잘 보시는데 팩폭하시는 스타일은 아니셔. 다른 쌤들한테 받느라 중간에 잠깐 상담 안받긴 했었는데 그래도 재상담 후에는 재회시기 맞추신 분이셔. 재회 기 받아가!!좋아요0조회수9692026.06.1612일전
-
나 연락왔음. 아직 재회는 아니지만 하산하려고 ㅋ [6]올차단이었는데 두달 반? 만에 풀리고 어제 새벽에 부재중 찍혀서 전화하니 술마시고 생각나서 했다고 함 .... 쌤추천(사주나루) 프라다 속마음 ㅇ 연락시기 ㅇ 결과 ㅇ 신비 속마음 ㅇ 연락시기 ㅇ 결과 ㅇ 모모 속마음 ㅇ 연락시기 ㅇ 결과 ㅇ 콜린아 속마음 ㅇ 연락시기 x 결과 ㅇ 운세7 신아로 속마음ㅇ 연락시기 ㅇ 결과 ㅇ 재회생각 나는 없어서 걍 하산함 쨌든 쌤 추첨 하고 감 긍정 공수가 더 많았고 부정 주신 분 몇 없긴했음. 네임드들은 이유가 있는듯....좋아요1조회수8222026.06.1314일전
-
sns는 올 차단인데 카톡만 차단 안하는 심리 머야...?? [0]서로 외적으로 너무 끌려서 사귀기 직전까지 갓다가 서로 오해로 멀어졌어 근데 상대가 인스타나 스레드 번호 문자는 다 차단했길래 세컨폰으로 마무리 하는 카톡을 보냈단 말야 결과는 읽ㅆ이긴 한데 이후에 답장 없어서 메세지 차단만 한건가 하고 보니까 캘린더엔 떠;; 그리고 심지어 내 세컨폰 카톡 아예 몰라서 서로 친추 해야지만 캘린더에 생일 보인다던데 또 친추는 했어;; 뭐야 진짜;;좋아요0조회수901:461시간전
-
본인 부계로 내 본계 차단한거였음..그렇게 싫나 내가 [0]업무용 부계를 만들었더라고 공개용으로 진짜 업무소통용인거같던데... 근데 그거 보이기 싫었던건지 부계로 날 차단한거였네 ㅋㅋㅋㅋㅋ아니 글케 싫었나 내가; 물론 종종 보긴했다만 스토리 보거나 그런것도 아닌데좋아요0조회수1200:233시간전
-
힘들다 먼저 헤어지자고한 여별있니 [0]이제 3개월 됐는데 아직도 슬프고 보고싶다가도 화도 났다가 또 괜찮고 이별을 받아들이다가도 또 슬프고 보고싶고 이 루틴 반복인거 같아... 상대는 나 잊고 잘 지내고 있겠지 헤어진 날부터 지금까지 차단 한번 풀린 적 없네 타로나 신점도 많이 봤는데 의미없는거 같다라고 머리로는 알면서 또 봐..ㅠ 긍정 반 부정 반 인데 부정이 맞을거 같기도 해 여자들은 마음정리 다 했다면서 차갑게 돌아서면 정말 끝이야?ㅠ좋아요0조회수1123:473시간전
-
한 번 더 용기 내 볼까? [6]선연락 고민….좋아요0조회수2621:176시간전
-
울다가 충독적으로 타로봤는데 [4]ㅇㅇㄹ쌤 왜 속마음 원탑인지 알겠네 ㅋㅋㅋㅋ 진짜 미친 것 같아.. 내 속마음까지 너무 읽으셔서 깜짝놀랐네 쌤 흐름대로 흘러가길……!!!!!!! 그리고 난 이 분 말고도 ㅋㄹㄴ, ㅎㄴㅈ, ㄴㅌㄹ 봤는데 ㄴㅌㄹ쌤이랑 ㅇㅇㄹ쌤이 내 최애쌤들 됐어 ㅎㅎㅎㅎㅎ 아 주파수 잘 맞는 쌤 찾으니까 넘 기쁘다 다들 공수시기도 비슷해서 괜히 또 기대하게 되네 이제 진짜 공수만 기다린다좋아요0조회수701:511시간전
-
ㅅㅈㄴㄹ [0]지금까지 신점만 몇번 받았고 타로 재회상담도 받아보고 싶은데 타로는 처음이라 혹시 팁.. ? 이랄게 있을까 ? 헤어진이유나 상황 말하면 더 정확하다던데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말해야될 지 모르겠고 ,, ㅜㅜ ㅈㅅ(ㅣㄴ ㅓ)쌤 생각하고 있는데 혹시 다른 잘 보는 분 있으면 추천해 줄 수 있으까, 아님 꼭 타로 아니더라도 ㅅㅈㄴㄹ에서 잘 보는 분 궁금해 !좋아요0조회수401:321시간전
-
ㅅㅈㄴㄹ ㅇㅣㅇㅠ 쌤 [0]긍파셔? 뭘묻든 항상다긍정이라.. 재회랑 연락은 이미한번 ㄴㄱㄹ엿어서 더걱정이네 와중에 또긍정받음좋아요0조회수622:125시간전
-
ㅅㅈㄴㄹ 추천해줘 [2]ㅅㅈㄴㄹ에서 흐름? 연락운 잘 맞추는사람 추천좀 해줘ㅠㅠㅠ좋아요0조회수4115:0412시간전
-
재회업체 추천 해주라ㅜ [0]나 ㅇㅇㅇㅈㄱ히고 ㅂㄹㅇ ㅅㄹㅇㅈㄱㄷㄹ 상담해봤거든..근데 ㅂㄹ님 의견이 좀더 지금 상황에 맞는거 같긴한데 마지막으로 상담 한번만 해보려고!! 내가 알고 있는곳은 ㄹㅂㅋㄴㅌ님하고 ㅅㅎ님하고 ㄷㅈㅎㅊㅂ견님 알고 있어!! 한 10만원 정도? 생각하고 있긴한데 여기서 추천해줘도 되고, 다른 분 추천도 환영이야!!좋아요0조회수1620:217시간전
-
네이버카페 ㄹㅂ 이분 아는 사람 있어? [1]가격이 저렴하길래.... 전화상담 해볼까하는데 어때?좋아요0조회수1420:107시간전
-
ㅂㄹ님의 ㅅㄹㅇ ㅈㄱㄷㄹ 한번 상담 받아보시는거 추천해요! [7]아까 전에 ㅂㄹ님하고 상담 진행했는데 물론 제 케이스가 좀 ㅂㄹ님이 보시기에 쉬운 케이스라고 생각을 해서 원할하게 흘러갔던 거도 있지만 그걸 떠나서 일단 상황이나 성향 분석을 잘해주시기도 하셨고, 솔루션도 제 케이스여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이렇기 때문에 이럴거다 이런 원리도 쉽게 예시들어서 잘 설명해주시더라고요!! 물론, 사실 제일 좋은거는 각자 본인이 상황이나 이런거를 잘 파악하셔서 찾아가는게 제일 좋지만 답답하거나 그러시면 한번 상담 받아보시는거 추천드려요!좋아요0조회수742026.06.261일전
-
ㅂㄹ님하고 오늘 상담 받을 예정인데 괜찮나요? [10]여기 글을 정독해보면서 괜찮다는 의견이 많아서 받아보려고 해요! 근데 상황분석은 좋다는데 솔루션이 극단적이라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있으셔서..상담 받으셨던 분들 어떠셨나요?좋아요0조회수752026.06.262일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