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회한 지 일주일 됐다 [76]난 컨설팅 받아서 재회 진행했고 헤어진 지 한 달 정도 돼서 컨설팅 신청을 했어 그리고 컨설팅 받은 지 한 달 만에 재회 성공해서 지금은 일주일 정도 됐다! 재회까지는 두 달 걸렸네 다들 나랑 비슷한 시기를 겪고 있을 것 같은데 한 달까지는 기다리지 마...... 재회하고 나서 느끼는 거지만 그 기간이 너무 아깝긴 하네ㅠ 무튼 다들 맞는 재회방법 찾아서 잘 재회하길 바라!좋아요0조회수6242026.06.226일전
-
환승한놈 연락왔다 재회는아니야 [10]일주일전에 6년만났는데 바람형환승 당했다던 별이야 이미 시간이좀 지나고 정신차리고 글 썼었구 난 헤어진지 한달 반 정도 됐고 나랑헤어지고3일인가 만에 다른여자 만나고있었음 이미그전부터 컨텍 했던 것 같구 오늘 잠깐 스몰톡 하고 끝냈어 인스타 확인하니까 지여친이랑 사진 이런거 다 내렸네 ㅋㅋ 여자 인스타에도 없고 신기하다; 3일전에도 서로 부둥켜 안고 사진 올리더니 뭐지 음 아무튼.. 일단 나는 마지막 톡 보내고 카톡,sns다 차단하고 전화랑 문자도 차단했어 그리고 그냥 현생 살고있었음 사실 일주일 전 까지만해도 진짜 힘들었는데 그냥 서서히 괜찮아지더라고? 어차피 다른여자 남자인데 내가 왜 힘들지 싶기도 했고.. 근데 오늘 자고있는데 3시쯤 모르는 번호로 전화와서 안받고 문자로 누구세요? 했더니 본인이라고 하더라고 내가 다 차단한 것 같아서 친구전화빌렸대 그래서 암튼 통화는 안하고 문자만 주고받았는데 대충 내용은 나한테 이런점이 서운했고 그게 헤어짐으로 이어지고 자기가 늘 나에게 못난사람이 되는것같아서 힘들었대 그와중에 자기 좋다는 사람이 있어서 새출발 하자 하고 만났는데 마음이 너무 안가기도하고 그냥 지가 정신나간 짓 했고 나한테 너무 미안해서 사과는 하고싶어서 연락했대 그래서 나도 오빠만날때 힘들었더라 행복한 삶은 아니었고 마지막으로 보낸 말 진심이었다고, 오빠도 우리가 만난 시간만큼 힘든 시간을 보내보고 그러다가 내가 잊혀지면 정말 좋은사람 만날 수 있을거라고 앞으로는 연락 안해줬음 좋겠다고 하고 그번호도 차단함 그냥 시원 섭섭하다 눈물이 나긴 나고.. 그리고 돌이켜보면 우리가 만날때 그닥..내가 진짜 힘들었거든 ㅋㅋㅋ.. 돌아가고싶진 않네!! 아무튼 난 이제 하산이다 다음주에 소개팅 잡아놔서 다른사람들도 만나보려고ㅠㅠ6년이면 예쁜시절 다지났다진짜루 그래도 별이들한테 젤 먼저 알리고싶어서 자려다가 글써 ㅎㅎ 내경험 조언 듬뿍듬뿍 주고 하산할게 궁금한거있음 물어봐 바로는 아니더라도 시간날때 댓 쓸게 그리고 난 극회피형도 만나봤어 잠수이별 당했었고 걔도 나중에 연락왔었어 ㅋㅋㅋ 사주랑타로 이런건 그냥 여기서 검색해서 몇개봤는데 다 여자없다그러고 무조건 후회해서 1달내로 연락올거다 라고했는데 난 안믿어 일단 여자도있고 한달내로도 아니었고 연락이 온건 맞는데 그렇다고 해도 안믿게되더라.. 마음위로 받는 용도 말고는 너무 안빠지길바래 재회컨설팅도 받았었는데 총 두번이었고 이건 재회를 위하기보다는 상대방 심리분석이나 다음연애를위해서 내 문제점을 좀 보고싶거나 마지막 톡 보내고싶은데 정리가 안될경우 조언 얻는 용도로 쓰면 좋을것같아 참고로 나두 지침문자 두개 받았었는데 컨설팅을 두번받아서 전부 내가 큰 내용 말고는 다 수정해서 보냈어 도저히 못보내겠는 내옹이라, 큰 틀만 참고했어 아무튼! 잊어가는게 젤 중요한것같다 컨설팅이나 사주타로 이런데 돈쓴거 너무아까워ㅠㅠㅠㅠㅋㅋㅋㅋ 지금생각하면 그렇네 나도 간사한가보다 ㅋㅋㅋ 난 유튜브도 많이보고 인스타도 재회가 아닌 잊어가는 방법 위주로 많이 보긴 한 것 같아 나두자야겠다 다들 예쁜 꿈꿔!좋아요0조회수4392026.06.1712일전
-
6-7개월만에 재회했어 [47]6-7개월 전에 내가 잘못해서 헤어졌었어 남친은 나 전부 차단했었고, 내가 헤어진 기간동안 감정적으로 못 견디고 집도 찾아가고 주차장에서 기다려도 본 사람이야. 타로 쌤이 제발 그런거 하지마라고 혼도 많이 내셨거든 시간이 많이 지나서 난 재회 포기했었는데 속마음을 너무 잘 맞추시고 이별이 너무 힘들어 얘기를 잘 들어주신 쌤한테 정착해서 일주일에 6번은 전화한거 같아. 그리고 재회컨설팅처럼 솔루션도 해주셨구. 참고로 재회컨설팅 여러군데 해봤지만 재회컨설팅 돈으로 그냥 타로 받으면서 솔루션 받는데 더 좋아 아무튼 쌤이 아직 인연 안끝났고 시간이 걸리지만 재회 가능하다했어. 평소 희망고문 절대 안하시고 솔루션 받고 마음대로 하는거 심해져서 쌤이 자기한테 상담 안받아도 된다고 할 정도로… 솔직하게 말씀해주시더라. 타로 비용 만만치 않은데 왜 돈 많이 써가면서 재회할수있는데 돈만 줄줄새게 솔루션을 안듣냐고… 근데 진짜 남자친구가 차단 풀었고 내가 8일뒤 연락해서 얼굴보고 재회하고 사귄지 일주일도 안됐어 신점 좋아하던쌤 있었는데 그분께 내가 일주일에 3-4번씩 봤었는데 하도 내가 같은 질문으로 몇개월동안 상담받으니 재회 못한다고 돈 30만원내고 부적쓰라길래 그뒤로는 그쌤한테 안받았고 결국 난 재회했잖아? 내추천은 ㅅㅈㄴㄹ - ㅈㄷ ㅇㅅ7 - ㅅㅇㄹ 두분이야 솔직하시고 희망고문 절대 안하시고 깔끔하고 맞는말만해주고 내가 정신못차릴때 정신차리게 해주셨고 처음부터 재회가능하고 재회시기 맞추시고 시간 오래 걸릴거라 하셨던 쌤은 ㅅㅇㄹ쌤이고. 제일 통화 많이한 쌤이기도 해. 솔루션도 잘해주셔서 내친구 짝남이랑 사귀게도 해주신 분이시고. 속마음 진짜 잘맞추셔. 추가로 회사 정직원 면접 결과 봣었는데 이 쌤만 정직원 못된다고하셨어 근데 진짜 떨어졌어 ㅋㅋ ㅜㅜ 진짜 다른 쌤들 전부 다 붙는다고 하던데 이쌤만 결과부정주셨는데 맞추신 분이셔. ㅈㄷ쌤은 일주일에 1-2번 정도 흐름 확인했었고 부드럽게 조곤조곤 말씀해주셔. 속마음도 잘 보시는데 팩폭하시는 스타일은 아니셔. 다른 쌤들한테 받느라 중간에 잠깐 상담 안받긴 했었는데 그래도 재상담 후에는 재회시기 맞추신 분이셔. 재회 기 받아가!!좋아요0조회수10182026.06.1613일전
-
나 연락왔음. 아직 재회는 아니지만 하산하려고 ㅋ [6]올차단이었는데 두달 반? 만에 풀리고 어제 새벽에 부재중 찍혀서 전화하니 술마시고 생각나서 했다고 함 .... 쌤추천(사주나루) 프라다 속마음 ㅇ 연락시기 ㅇ 결과 ㅇ 신비 속마음 ㅇ 연락시기 ㅇ 결과 ㅇ 모모 속마음 ㅇ 연락시기 ㅇ 결과 ㅇ 콜린아 속마음 ㅇ 연락시기 x 결과 ㅇ 운세7 신아로 속마음ㅇ 연락시기 ㅇ 결과 ㅇ 재회생각 나는 없어서 걍 하산함 쨌든 쌤 추첨 하고 감 긍정 공수가 더 많았고 부정 주신 분 몇 없긴했음. 네임드들은 이유가 있는듯....좋아요1조회수8482026.06.1315일전
-
재회 컨설팅이나 신점 타로 얼마나 맞아? [0]뭐라도 하고 싶은데 다 아무것도 하지 말라고 하고 연락 올거라고 하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안올거 같아ㅠㅠ좋아요0조회수202:0113분전
-
2년만에 만남 [9]진짜 오랜만에 들어와서 글 남기네욥 ㅎㅎ 3-4년전에도 헤어져서 신점 미친듯이 보고 맨날 후기 찾고 그랬는데 거의 다 안 맞았거든요 재회별 들낙하구 ㅠㅋㅋㅋㅋ 백은 넘게 쓴 거 같아요,, 그래서 다시는 헤어져도 안봐야지 하고 이번에는 한 2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어지고 나서 그시기에 잠시보고 가끔 정병 돋을때 한번씩 봤는데 극극그그그그그극부정이었어요 연락안온다, 맘 아예 떠서 이미 새로운 여자에 정착했다, 아직도 화가 많이 나있다, 생각은 나는데 연락할 정도는 아니다 뭐 이런식? , 그래서 그냥 어쩔수 없이 잊고 살아야지 했거든요 근데 시간도 지나고 해서 문득 갑자기 생각나서 연락해서 삼주전에 만나서 연락중입니다! 전 올차단 당한 케이스고 전남친이 여친도 생겼다가 헤어지고 뭐 이렇더라구용 ㅠㅋㅋㅋ 그래도 오래만에 보니 먼가 좋은 감정은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제가 먼저 연락해서 이렇게 좋은(?) 결과는 있었지만 그래도 신점을 전부 믿지 않았으면 좋겠어요ㅠㅠ 진짜 그돈으로 옷사입어주세요 ㅏ,,, 너무 아까워요 진심,, ㅜㅠㅠ여러분들 ㅠㅠ 그리고 신점보더라도 가끔만 보시고 너무 믿지 말기!! 사람맘은 신의 영역도 아니라 모르는 거더라구요! 그래서 넘 아쉬우면 먼저 연락해보는 것도,, 그래야 맘 고생이 덜하고 더 놓을 수 있더라구요 미련두, ㅎㅎ 잊는게 베스트지만 그게 젤 힘든거 너무 잘 알아요. 남은 올해도 사랑으로 가득하시길 바래요 ㅎㅎ좋아요1조회수2600:242시간전
-
재회 과정 중인 별이들 있니? [6]전남친이랑 헤어진지 1년 반만에 연락와서 연락을 주고 받고 있는데, 연락 텀이 너무 길다. 이걸로 뭐라하기엔 질려할까봐 뭐라고도 못하겠고. 연락 텀이 너무 길어서 나도 그냥 잠수타면 승질내듯 뭐하냐고 연락와. 근데 관계를 확정짓거나 그런건 또 아니야. 만남을 먼저 제안하지도 않아. 만나자고 하면 만나러 나오기도 하고, 카페가고 싶다하면 자기가 카페 알아서 데려다주고 하기도 해. 데이트 메이트로 갖고 노는건가, 아니면 진짜 일이 바쁜건가.. 혹시 나랑 비슷한 경험있는 별이들 있니?좋아요0조회수3722:563시간전
-
엄청 단호한 사람(남자 [2]상대가 뭐든 다 괜찮은데 '헤어지자는 말만 하지 말아 달라'를 여러 차례 반복해서 말해줬음에도, 내가 먼저 헤어지자 해버림.. 상대가 바로 3-4번 정도 붙잡았는데 내가 안 잡히니까 바로 냉정하게 돌아서더라. ((물론 나는 홧김에 한 말이라.. 냉정해지자마자 후회하고 붙잠음)) 정이 털린 것도 아니고 아직 나 많이 좋아하는데, 내가 그 약속을 지키지 못해서 더는 못 믿겠대. 계속 강조하더라. 내 잘못은 그 약속을 지키지 않은 것 하나라고. 그것 때문에 헤어지는 거라고. 원래도 조금 여자 혐오가 있던 사람이라 더는 연애 안 할 것 같다고 하면서 나한테 그 나쁜 버릇 꼭 고치라는 말과 함께 더 좋은 남자 만나래. 연애 중에도 헤어지는 순간 미련도 후회도 없이 보내줄거다, 나는 올차단 박을거다. 이런 식으로 말하던 사람이였고, 실제로 다 차단 박았어.. 나 엄청 좋아해주던 사람이고, 나한테서 사랑이란 것을 처음 느껴본 것 같대. 이 사람 오랫동안 짝사랑도 해봤고, 전 연애가 좀 길었거든? 근데도 내가 첫사랑일지도 모른다고 말하던 사람이야.. 헤어지면서 나한테 여지 안 줄려고 하더라고. "내가 이렇게 확실하게 선 긋는게 너한테도 좋을걸?"이라고 하면서 말야. 이렇게 단호한 사람이랑 재회 가능할까? 물론 내 잘못이 있는 건 너무 잘 알고 있어 지금 ㅜㅜ좋아요0조회수2822:384시간전
-
오늘 전화 신점 타로 처음 해봤는데 [2]처음 연결 된 분이 너무 소름돋게 내가 말 안한 것 줄줄 말하셔서 신기한 마음에 16만원 넘게 결제 하고 여기저기 해봤는데 하나도 안맞네 ㅋㅋㅋ 미래야 알 수 없는 건데 다 긍정적으로 말씀하시고 상황이나 내 성향 상대방 성향 거의 안맞음 말씀하실 때 통계적으로 많은 케이스 기준으로 말씀하시는 거 같은데 내가 표준에서 많이 벗어난 케이스라 그런지 무튼 후기 : 돈아깝다 처음 본분은 나한테 딱히 질문 안하고 이런 일 있었네? 언제에요? 이런식으로 말씀하셔서 좀 소름돋았어. 그런데 공수는 다 같음좋아요0조회수2622:523시간전
-
원래 타로 신점은 다 긍정만 나와? [0]4번 봤는데 다 연락온다고 하고 시기도 2개는 7월 하나는 곧, 하나만 가을이라고 하는데 좋은 후기를 위해 듣기 좋은 소리만 해주시는건지 모르겠어서 신뢰가 안가 ㅠㅠ좋아요0조회수3419:207시간전
-
최애쌤들 추천해주라 [2]ㅋㅌㅌㄹ는 안믿어서 060중에 추천해주라좋아요0조회수5411:1315시간전
-
천명 양산 ㄱㅅㄱ본사람있어?? [0]사주라는데좋아요0조회수1411:1115시간전
-
상대방의 재회 컨설팅 후기 [2]나는 그동안 차여본적 보다 차 본 적이 압도적으로 많고 재회컨설팅이라는 게 있는지 처음 알게 됐어. 그동안 헤어지고나서 상대방들이 찾아오거나 카톡으로 장문 보내거나 찔러보거나 어지간한 거 다 겪어봤거든? 그런데 컨설팅 업체 들어가서 보고 유튜브도 좀 보니까 몇몇 톡들이 재회 컨설팅 받고 보낸 거 같아. 유튜브를 참고했거나 ㅎㅎ 개인적인 의견이긴 하지만 정말 상대방이 나에게 감정 남아있다는 확신 있지 않은 이상 장문 카톡 보내지마. 어차피 대부분은 더 나은 외모, 조건, 성격, 더 잘 맞는 사람 만나고 싶어서 헤어진거야. 장문 카톡 받으면 계속 생각난다기보다 그냥 잠깐 보고 뭐야? 재밌네? 웃기다. 왜 이러지? 이 정도 생각밖에 안들어. 계속 보내면 짜증난다 구질구질하다 귀찮다는 생각 들어서 차단하는 거고. 지금 보니까 나는 이미 ㄴㅇ.ㅌ도 받아본거 같고 다른 지침문자들도 받아 본거 같은데 재회하거나 미련 남는 사람 한명도 없음 오히려 내가 더 잘난거 같고 미련도 덜 남음 내용에 따라 더 정떨어지기도 하고 그나마 좋은 감정이어봤자 아 불쌍하다 짠하다. 정도임 답장도 거의 '그래 잘지내' 였는데 이거 미련 있어서 보낸거 아니고 귀찮아서 예의상 보낸거 뿐이야. 그리고 유명한 업체같은데 다른 사람 생길거 같다는 질투 유발 문자 보내는 거 그거도 받아봤는데 그건 재밌지도 않고 그냥 짜증났어. ㅄ인가? 관심도 없는데 어쩌란거야. 이런 생각 들어서 그냥 니 인생 관심없으니까 니 알아서 살라고 스팸문자만큼 귀찮다고 하고 차단함. 그냥 받아본 사람 후기도 궁금할거 같아서 올려봐. 내가 먼저 차고 재회한 경우는 내가 마음이 남아있는데 너무 바빴거나 헤어질 생각 없었는데 자존심에 헤어지자고 했던 경우 뿐이야. 물론 난 불안형 아니라 불안형 심리는 모르니까 상대방이 불안형이라 좋은데 불안하거나 감당 안돼서 헤어지자고 한 경우는 재회 가능할거도 같기도 해. 그런거 아닌 이상 장문 카톡은 그냥 웃음거리가 될 수도 있으니까 조심해서 보냈으면 해.좋아요0조회수2618:477시간전
-
컨설팅 업체 추천해줘 [4]나이 좀 있고 심리분석 애착유형 분석 잘 하시는 분이면 좋을 거 같아. 너어톡 이런거는 보내면 걍 차단할 애라 ㅋㅋㅋ 상대방과 만날 수는 없지만 내가 상대방 현상황 실시간 정보를 많이 알 수 있어서 심리분석 잘 하는 분이면 좋겠어. 내가 안정형이라 불안회피가 왜 생기는건지 그 심리를 명확히 모르겠어서 어설픈 밀당 말고 심리적으로 잘 아는 분을 선호해.좋아요0조회수2615:4710시간전
-
ㅂㄹ님 어때? [5]지금 주말로 돈 더줘서 급하게 할까말까 고민중인데....좋아요0조회수4710:3016시간전
-
재회업체 추천 해주라ㅜ [1]나 ㅇㅇㅇㅈㄱ히고 ㅂㄹㅇ ㅅㄹㅇㅈㄱㄷㄹ 상담해봤거든..근데 ㅂㄹ님 의견이 좀더 지금 상황에 맞는거 같긴한데 마지막으로 상담 한번만 해보려고!! 내가 알고 있는곳은 ㄹㅂㅋㄴㅌ님하고 ㅅㅎ님하고 ㄷㅈㅎㅊㅂ견님 알고 있어!! 한 10만원 정도? 생각하고 있긴한데 여기서 추천해줘도 되고, 다른 분 추천도 환영이야!!좋아요0조회수442026.06.271일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