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재회점
1일전
 85
내가 본 신점 타로 (맞틀x)
내가 공수 받은 거 못 참고 먼저 연락해가지고 공수 맞틀은 모르겠는데 나랑 사대 잘맞고 흐름 잘 본다 느낀 건 표시해둔 쌤들이야
난 신점은 잘 안 맞는 거 같고 타로도 카톡타로가 잘 맞더라 카톡타로는 표시 안해둔 쌤들도 다 전반적으로 잘 보셨어
재회는 애매하게 안돼서 ㅌㄹㅇㅂ ㄹㅇ랑 ㅊㄹㅇㄴㅌㄹ는 선연락 후에도 다시 한 번 더 봤고 지금 그 공수 기다리는중!

 <ㅅㅈㄴㄹ> 
신점
ㅇㅁ
ㄱㅂ
ㄷㄱ
ㄱㄹ
ㅇㅇ
ㅂㄹㄷㅐㅅㅣㄴ
ㅊㅇ
ㄱㄹ
ㅇㅇㄱ
ㅎㄴㅂㄷ
ㅎㅎㄹㅇ

타로
ㅁㅎ
ㅎㄴㅈ
ㅇㅎ(ㅕㅗㅇ)
ㅇㅎ(ㅗㅘ)
ㅊㅎ
***ㅉ (네임드 아닌데 잘보심!!!!!!!)


<ㅋㅌㅌㄹ>
***ㅌㄹㅇㅂ ㄹㅇ
ㅌㄹㅇㅂ ㅇㅅ
ㄹㅍㄹㅇ
***ㅊㄹㅇㄴㅌㄹ
ㅅㄹㅌㄹ
ㅅㄲㅇㄴㅇㄴ
ㅍㄹㄹㅌㄹ
0
 5
0
  1. 18시간전
     비밀댓글 입니다.
  2. 16시간전
    쨍 쌤!
  3. 17시간전
     비밀댓글 입니다.
  4. 16시간전
    타로약방 리오쌤이랑 체리언니타로!
  5. 16시간전
    아 나도 쨍쌤 완전 초창기 때 봤었는데 공수 기억이 안나네ㅠ못봤던거 같진 않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