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
익명
재회점
9시간전
30
미련절절 구구절절
그래도 상담사쌤들한테 좀 털어놓고하니
좀 위로가 된다
너무너무너무 한심한데 의지할데가 점밖에 없다니..
0
1
0
최신순
인기순
나도 그게 너무 힘들었어. 남자가 뭐라고 300을 썼나 그돈이면 일본여행 세번은 가는데ㅜ 근데 쌤이 뭐든 시간이 필요한거 아니겠냐고해서 좀 맘이 편해지더라
ㅇㅇ
9시간전
나도 그게 너무 힘들었어. 남자가 뭐라고 300을 썼나 그돈이면 일본여행 세번은 가는데ㅜ 근데 쌤이 뭐든 시간이 필요한거 아니겠냐고해서 좀 맘이 편해지더라
답글
비밀댓글
비밀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