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
익명
재회점
8시간전
34
원래 타로 신점은 다 긍정만 나와?
4번 봤는데 다 연락온다고 하고
시기도 2개는 7월 하나는 곧, 하나만 가을이라고 하는데
좋은 후기를 위해
듣기 좋은 소리만 해주시는건지 모르겠어서
신뢰가 안가 ㅠㅠ
0
0
0
최신순
인기순
비밀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