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연결 된 분이
너무 소름돋게 내가 말 안한 것 줄줄 말하셔서
신기한 마음에 16만원 넘게 결제 하고
여기저기 해봤는데 하나도 안맞네 ㅋㅋㅋ
미래야 알 수 없는 건데 다 긍정적으로 말씀하시고
상황이나 내 성향 상대방 성향 거의 안맞음
말씀하실 때 통계적으로 많은 케이스 기준으로 말씀하시는 거 같은데
내가 표준에서 많이 벗어난 케이스라 그런지
무튼 후기 : 돈아깝다
처음 본분은 나한테 딱히 질문 안하고
이런 일 있었네? 언제에요?
이런식으로 말씀하셔서 좀 소름돋았어.
그런데 공수는 다 같음
전화하고 말 하는데 바로 선물은 언제 받았대? 이 말 부터 하셨는데 내가 거의 천만원짜리 선물 받은게 있거든. 만남 기간도 짧고 우리 관계에서 이게 좀 포인트였는데 그거부터 물어보셔서 놀랐어. 그런데 추가요금 내고 세세한거 물어봤던건 막 와닿지 않았어. 초반에 질문없이 그냥 말해주시는거만 좋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