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재회컨설팅
2일전
 79
ㅂㄹ님하고 오늘 상담 받을 예정인데 괜찮나요?
여기 글을 정독해보면서 괜찮다는 의견이 많아서 받아보려고 해요!
근데 상황분석은 좋다는데 솔루션이 극단적이라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있으셔서..상담 받으셨던 분들 어떠셨나요?
0
 11
0
  1. 2일전
     비밀댓글 입니다.
  2. 2일전
    아 글쿤요..혹시 실례지만 어떤 느낌으로 주셨나요?
  3. 2일전
     비밀댓글 입니다.
  4. 2일전
    아 그렇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5. 2일전
    혹시 누구인지 알수있나요..?
  6. 2일전
     비밀댓글 입니다.
  7. 2일전
    감사합니당!
  8. 2일전
    에이 뭘요ㅋㅋㅋㄱㄱㄱㄱ 꼭 원하시는 재회 이루시길 바래요!!
  9. 1일전
     비밀댓글 입니다.
  10. 12시간전
    별리의 사랑의 징검다리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