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전에 ㅂㄹ님하고 상담 진행했는데
물론 제 케이스가 좀 ㅂㄹ님이 보시기에 쉬운 케이스라고 생각을 해서 원할하게 흘러갔던 거도 있지만
그걸 떠나서 일단 상황이나 성향 분석을 잘해주시기도 하셨고, 솔루션도 제 케이스여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이렇기 때문에 이럴거다 이런 원리도 쉽게 예시들어서 잘 설명해주시더라고요!!
물론, 사실 제일 좋은거는 각자 본인이 상황이나 이런거를 잘 파악하셔서 찾아가는게 제일 좋지만 답답하거나 그러시면 한번 상담 받아보시는거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