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재회컨설팅
10시간전
 29
ㅂㄹ님의 ㅅㄹㅇ ㅈㄱㄷㄹ 한번 상담 받아보시는거 추천해요!
아까 전에 ㅂㄹ님하고 상담 진행했는데
물론 제 케이스가 좀 ㅂㄹ님이 보시기에 쉬운 케이스라고 생각을 해서 원할하게 흘러갔던 거도 있지만
그걸 떠나서 일단 상황이나 성향 분석을 잘해주시기도 하셨고, 솔루션도 제 케이스여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이렇기 때문에 이럴거다 이런 원리도 쉽게 예시들어서 잘 설명해주시더라고요!!
물론, 사실 제일 좋은거는 각자 본인이 상황이나 이런거를 잘 파악하셔서 찾아가는게 제일 좋지만 답답하거나 그러시면 한번 상담 받아보시는거 추천드려요!
0
 5
0
  1. 8시간전
     비밀댓글 입니다.
  2. 4시간전
    별리의 사랑의 징검다리!!
  3. 5시간전
     비밀댓글 입니다.
  4. 4시간전
    좀 요약하면 여자친구가 권태가 오고 그로 인해서 열정이 식어서 미안한 마음에 헤어지자고 했던 상황이었어! 근데 별리님은 내가 여자친구에게 신뢰도 주고 좋은 영향을 주는 등 좋은 모습 보여줬으니까 공백기를 가져봐래 여자친구가 날 생각 많이 할거라고 그리고 여자친구가 회피형 성향이 있으니까 내 공백을 느끼게 해봐라고 했었어!!
  5. 4시간전
     비밀댓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