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
익명
재회컨설팅
17시간전
48
ㅂㄹ님 어때?
지금 주말로 돈 더줘서 급하게 할까말까 고민중인데....
0
5
0
최신순
인기순
밑에 글 쓴게 난데 난 좋았어!
ㄱㄱ
16시간전
비밀댓글 입니다.
답글
비밀댓글
별로임.
ᆢ
13시간전
별로임.
답글
비밀댓글
유튭 보니까 괜찮던데 별로야?
ㅇ
12시간전
유튭 보니까 괜찮던데 별로야?
답글
비밀댓글
유튭만 봐도 모쏠같음 ㅠㅠ 나도 차본적 많아서 아는데 그 분이 연락 백프로 온다? 이렇게 해야한다? 읽어보면 공감 하나도 안됨. 내가 찬 입장이었을때 그런 연락 오면 귀찮아서 차단박거나 얘 진짜 한심하네. 라는 생각밖에 안들거 같아.
ㅇㅇ
9시간전
비밀댓글 입니다.
답글
비밀댓글
아 그래...? 난 여기서 추천하는거보고 하려다가 지침에 대한 얘기가 많길래 잠시 보류했거든...다행인건가 ㅠㅠ
ㅇㅇ
7시간전
비밀댓글 입니다.
답글
비밀댓글
비밀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