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재회톡톡
2달전
 131
밤이 무서워 주말도무섭고
친구들도 다 결혼해서
만날사람도없고
운동도 한계가있고
매주 아이쇼핑도 나가보고 했는대
그래도 혼자있는 밤이무섭네
새벽도..잠도안오고
뜬눈으로 밤새고
너무힘들다 이제는 생각도안하고싶다
0
 9
0
  1. 2달전
     비밀댓글 입니다.
  2. 2달전
     비밀댓글 입니다.
  3. 2달전
     비밀댓글 입니다.
  4. 2달전
     비밀댓글 입니다.
  5. 2달전
    나는 그래서 수면제 처방받아서 밤에 먹고 잠들어버려 이런저런 생각안들게ㅠ 너무 잠이 안오면 그것도 방법일거같애
  6. 2달전
    나도 노력해보고 개선이안되면 진짜 병원가려고…..
  7. 2달전
    혼자 외출 나가는게 어디야... 난 아무것도 못하겠어ㅠㅠ
  8. 2달전
    맞음...외출나가는게 어디야. 아무것도 못해;;;
  9. 2달전
    맞음...외출나가는게 어디야. 아무것도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