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
익명
재회톡톡
1일전
63
재회에 mbti가 진짜 커?...
그럼 너무 불안해지는데
고려해야할 부분인걸까
0
4
0
최신순
인기순
글쎄? 나 극적으로 인팁/잇팁 나오는데 재회하고 싶어하는 거 보면… 엠비티아이는 별로 상관 없는 거 같아
.
1일전
비밀댓글 입니다.
답글
비밀댓글
난 진짜 아니 ㅋㅋㅋ 모든 mbti가 자기는 헤어지면 끝이라고 함 걍 사바사인듯
ㅇ
1일전
난 진짜 아니 ㅋㅋㅋ 모든 mbti가 자기는 헤어지면 끝이라고 함 걍 사바사인듯
답글
비밀댓글
난 진짜 아니 ㅋㅋㅋ 모든 mbti가 자기는 헤어지면 끝이라고 함 걍 사바사인듯
ㅇ
1일전
난 진짜 아니 ㅋㅋㅋ 모든 mbti가 자기는 헤어지면 끝이라고 함 걍 사바사인듯
답글
비밀댓글
아니 딱히. 겪어봤는데 사람마음은 아무도 몰라 mbti도 어떻게 튈지 몰라
ㅇㅇ
18시간전
아니 딱히. 겪어봤는데 사람마음은 아무도 몰라 mbti도 어떻게 튈지 몰라
답글
비밀댓글
비밀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