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
익명
재회톡톡
3시간전
15
별이들아
난 너무 소중한 사람인데
주변 사람들이 나 힘들어 하는 거 보고 힘들어하는게 너무 힘들고 맘이 아파.. 그래서 이제 잊으려고 열심히 노력할거야
이제 주파수도 타로도 다 끊으려구
여기 다시 안 들어오는 그 날까지 화이팅 해볼게
다들 재회할 수 있기를 바라
난 여기까지 할게 다들 응원해
0
0
0
최신순
인기순
비밀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