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재회톡톡
13시간전
 87
노컨하다가 첫사진
1. 남찍사 (예쁜카페 같은데 가서)
2. 셀카

어떤게 나을까??
난 셀카가 더 잘 나와서 고민된다……
0
 8
0
  1. 13시간전
     비밀댓글 입니다.
  2. 10시간전
     비밀댓글 입니다.
  3. 11시간전
     비밀댓글 입니다.
  4. 10시간전
     비밀댓글 입니다.
  5. 6시간전
    남찍사~ 난 그 사진으로 연락온적 있어.
  6. 6시간전
    얼마만에??
  7. 6시간전
    이틀안에 왔던 것 같아. 새벽에 좋아보인다고 연락왔었어
  8. 4시간전
    헉.. 나도 남찍사로 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