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재회톡톡
11시간전
 77
나 하산해ㅎㅎ
어찌어찌 연락은 닿았는데 반응이 안좋더라구 그모습에 마음이 다 정리되버렸어 상대도 이미 끝난사이라고 다시 이야기하는것도 그렇고... 헤어졌을때처럼 힘든건아닌데 좀 씁쓸하다 그동안 재회위해 노력이라면 노력했던것도 후회는 없을것같아
더 붙잡고있으면 마음만 안좋아질것같고 상대방도 그럴지도...남은 별이들은 재회성공하길바래
0
 2
0
  1. 9시간전
     비밀댓글 입니다.
  2. 8시간전
    나도 포기했자낭 얼마전에
    되게 공허하고 씁쓸하더라
    근데 그래도 난 끝까지 진심이었구나 라고 생각해 .. 위안 삼아 ㅋㅋㅋㅋㅋㅠ
    이제 그냥 내 갈길 가면서 새연애나 해보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