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재회톡톡
5시간전
 40
재회 과정 중인 별이들 있니?
전남친이랑 헤어진지 1년 반만에 연락와서 연락을 주고 받고 있는데, 연락 텀이 너무 길다. 이걸로 뭐라하기엔 질려할까봐 뭐라고도 못하겠고.

연락 텀이 너무 길어서 나도 그냥 잠수타면 승질내듯 뭐하냐고 연락와.

근데 관계를 확정짓거나 그런건 또 아니야. 만남을 먼저 제안하지도 않아.

만나자고 하면 만나러 나오기도 하고, 카페가고 싶다하면 자기가 카페 알아서 데려다주고 하기도 해. 

데이트 메이트로 갖고 노는건가, 아니면 진짜 일이 바쁜건가..
혹시 나랑 비슷한 경험있는 별이들 있니?
0
 6
0
  1. 4시간전
     비밀댓글 입니다.
  2. 3시간전
     비밀댓글 입니다.
  3. 3시간전
     비밀댓글 입니다.
  4. 3시간전
     비밀댓글 입니다.
  5. 3시간전
    차라리 먼저 관계정립 하자고 이야기 꺼내보는거 어때??
  6. 3시간전
    얘기꺼내봤는데, 자기는 좀 더 만나보고 정하고 싶다고도 했고, 나도 바로 정립하는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어. 그래서 그냥 차근차근 다가가면 되겠거니 했는데 연락이 저렇게 안될수가 있는건가 싶더라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