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오랜만에 들어와서 글 남기네욥 ㅎㅎ
3-4년전에도 헤어져서 신점 미친듯이 보고 맨날 후기 찾고 그랬는데 거의 다 안 맞았거든요 재회별 들낙하구 ㅠㅋㅋㅋㅋ 백은 넘게 쓴 거 같아요,, 그래서 다시는 헤어져도 안봐야지 하고 이번에는 한 2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어지고 나서 그시기에 잠시보고 가끔 정병 돋을때 한번씩 봤는데 극극그그그그그극부정이었어요
연락안온다, 맘 아예 떠서 이미 새로운 여자에 정착했다, 아직도 화가 많이 나있다, 생각은 나는데 연락할 정도는 아니다 뭐 이런식? , 그래서 그냥 어쩔수 없이 잊고 살아야지 했거든요
근데 시간도 지나고 해서 문득 갑자기 생각나서 연락해서 삼주전에 만나서 연락중입니다! 전 올차단 당한 케이스고 전남친이 여친도 생겼다가 헤어지고 뭐 이렇더라구용
ㅠㅋㅋㅋ 그래도 오래만에 보니 먼가 좋은 감정은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제가 먼저 연락해서 이렇게 좋은(?) 결과는 있었지만 그래도 신점을 전부 믿지 않았으면 좋겠어요ㅠㅠ 진짜 그돈으로 옷사입어주세요 ㅏ,,, 너무 아까워요 진심,, ㅜㅠㅠ여러분들 ㅠㅠ
그리고 신점보더라도 가끔만 보시고 너무 믿지 말기!! 사람맘은 신의 영역도 아니라 모르는 거더라구요! 그래서 넘 아쉬우면 먼저 연락해보는 것도,, 그래야 맘 고생이 덜하고 더 놓을 수 있더라구요 미련두, ㅎㅎ 잊는게 베스트지만 그게 젤 힘든거 너무 잘 알아요. 남은 올해도 사랑으로 가득하시길 바래요 ㅎㅎ